------ 메인 스크립트 ------

고객센터

은행 점검시간은 매일 밤 23:45 ~ 00:30 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 ~ 02:00(새벽)
상품권 매입은 24시간 운영됩니다.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No.4

일부입금 및 처리불가 되었을때는.........

작성일
2024-11-19
조회
1310 회

안녕하세요 초이티켓 고객센터입니다.

 

1. 예를들어  10만원을 신청했는데  5만원만 입금되었을경우는

홈페이지 화면에서  “내주문조회”를 누르시면 어떤핀번호가 핀번호불일치 또는  이미사용된핀인지 알수가 있습니다.

불일치일경우  확인수정하시어  재교환신청 하시면 됩니다.

 

2. 신세계상품권은 모바일만 매입되고 지류(종이)상품권은 매입하지않습니다.



감사합니다.